뽁쟁이의 게임기록
  • [기록] 37장_폴아웃 4 (Fallout 4) 에임이 산으로 가서 V.A.T.S 99.99%로 진행!!
    2024년 09월 09일 09시 30분 14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.
    작성자: 게임하는 뽁쟁이
    728x90
    반응형

    폴아웃 4 (Fallout 4)

     

     

    영상

     

     

    01. 탐험!! 40 레벨은 향상된 치명타에 투자했습니다. 
    (지금의 저라면 집중포화에 투자했을 것 같습니다!!) 
    금메뚜기를 찾으러... 탐욕...;; 전에 한번 왔던 곳이라 빠르게~!! 
    꼭대기에 올라가면 메뚜기가 있습니다. 
    파일을 읽으면 무덤을 찾으라고 합니다. 
    정착지를 도와주려고 했지만... 패스!!! 
    이제 컴뱃 존만 조사하면 받아놓은 사이드 퀘스트는 대충 다 한 것 같습니다. 
    저번에 들어가자마자 몰살해서... 적대화가 안되나 했더니... 아니었군요;;; ㅎㅎ 
    자 이제 굿 네이버에 가서 얻어야 할 퍽을 위해 동료를 영입합니다.
    02. 빛나는 바다로... 이제야... 가는군요... 바다로~~!! 
    그래도 가는 김에 안 가본 곳은 밝혀 가면서... ㅎㅎㅎ;; 
    41 레벨은 갑옷장인에 투자했습니다. 
    드디어 5 레벨 방탄 직조를 할 수 있습니다. 
    저는 개인적으로 소음이 덜 나는 신스 아머를 선호합니다. 
    헤비 신스 아머는... 구하기가 힘들기도 하지만... 충분히 노가다를 하면 가능!!

     

    폴아웃 4 (Fallout 4)

     

    37장_폴아웃 4 (Fallout 4) 에임이 산으로 가서 V.A.T.S 99.99%로 진행!! 은 여기까지입니다.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

     

    Copyright 2020 BBOK

    728x90
    반응형
   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