뽁쟁이의 게임기록
  • [기록] 32장_폴아웃 4 (Fallout 4) 에임이 산으로 가서 V.A.T.S 99.99%로 진행!!
    2024년 09월 04일 09시 30분 20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.
    작성자: 게임하는 뽁쟁이
    728x90
    반응형

    폴아웃 4 (Fallout 4)

     

     

    영상

     

     

    01. 근접 공격 버블 헤드 트리니티 타워 조사해야 하는데 정신줄 놓은 듯...;;; 
    기술 문서는 무한으로 얻어지는 거라... 퀘스트 완료가 되지 않습니다!! 
    왜?? 비행기에... 퀘스트 표시가 뜨는 거지?? 
    30장 정도 주니 750 뚜껑을 주네요~ ㅎㅎㅎㅎ 
    그리고 비공정에 제 자리가 있네요? ㅎㅎㅎㅎ 
    "캐봇"이 뭔가 퀘스트를 주는 거 같은데... 병원에 가보면 무기를 줍니다!! 
    이제야 정신이 돌아왔나 트리니티 타워 조사를 시작합니다 ㅎㅎㅎ;;; 
    정리하고 문을 열면 "스트롱"이라는 친구가 동료가 되는 친구입니다. 
    오... 여기 근접 공격 버블헤드가... 저는 쓸모는 없지만...;; 
    건물 곤돌라를 타고 내려가면 퀘스트는 완료되고 "스트롱"은 캐슬로~
    02. 탐험!! 도그밋이 어딘가로 사라졌... 왔다 갔다 한번 하니 집에 와 있습니다 ㅎㅎㅎ;; 
    "닉" 한테 퀘스트가 있길래 가봤습니다~ 
    가는 길에 경비병이 마녀 박물관에 대해서 이야기하네요...;; 
    "닉"이 앉아 있는 책상 위에 미니 게임을 할 수 있는 제타 침략자들 홀로테이프가 있습니다. 
    미니 게임은 따로 수집은 안 할 거니 보이면 플레이해보세요!! 
    조사를 하면 성형외과와 관련이 있고 가보면 의료사고를...;;; 
    아... "엘리" 집착이... DLC 퀘스트를 미친 듯이 주려고 합니다;;; 
    퀘스트를 완료하려면 일단 받아 두죠... 귀찮으니...;;; 
    도대체... 언제 갔지?? 빛나는 바다로... 영상을 계속 찍어만 놔서...;; ㅎㅎㅎ

     

    폴아웃 4 (Fallout 4)

     

     32장_폴아웃 4 (Fallout 4) 에임이 산으로 가서 V.A.T.S 99.99%로 진행!! 은 여기까지입니다.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

     

    Copyright 2020 BBOK

    728x90
    반응형
   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