뽁쟁이의 게임기록
  • [기록] 11장_폴아웃 4 (Fallout 4) 에임이 산으로 가서 V.A.T.S 99.99%로 진행!!
    2024년 08월 13일 09시 30분 24초에 업로드 된 글입니다.
    작성자: 게임하는 뽁쟁이
    728x90
    반응형

    폴아웃 4 (Fallout 4)

     

     

    영상

     

     

    01. 탐험!! 안개가 껴 있으면... 시야가 정말 답답합니다...;; 
    제일 무서운 적들은... 소형핵 쏘는 놈이고... 두 번째는 미사일을 발사하는 놈들...;; 
    방어구가 갖춰지면 한방에 안 죽지만... 그렇지 않으면 한방!!! 
    여기 구역은... 지뢰부터 아주 힘든 구간이었습니다...;;; 
    지뢰나 폭발물이 터지면 다음에 가면 없다는 게 조금 이상했습니다. 
    확실히 V.A.T.S 모드로 하면 총알은 세이브되지만... 다이내믹하진 않습니다;; ㅎㅎ 
    해머라는 놈이 미사일 발사기를 들고 있었네요;;; ㅎㄷㄷ 
    세이브할걸...;;; 후회했습니다;; 
    마지막에 또 죽을까 봐... 쫄았습니다;; 
    제가 밤길이 약해서... 어디가 어딘지...;;; 
    14 레벨은 향상된 치명타에 투자했습니다. 
    지역에 오자 마자 방사능이라니...;; 너무하잖아!! 
    한 구역 처리 했더니.. 한 시간이 흘렀네요;;; ㅎㅎㅎ 
    중계기 번역이 안되어 있는 걸 보니 최근에 나온 퀘스트 같은데...;; 뭔지...;;

     

    폴아웃 4 (Fallout 4)

     

     11장_폴아웃 4 (Fallout 4) 에임이 산으로 가서 V.A.T.S 99.99%로 진행!! 은 여기까지입니다.

     

    감사합니다.

     

    Copyright 2020 BBOK

    728x90
    반응형
    댓글